CAFE

[동호회장위임]동호회장 위임 신청

작성자안성준 선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0

 

* 동호회 동록신청, 동호회원 신청, 동호회 탈퇴신청, 동호회장 위임 등 신청 시 아래 양식은 필수로 입력 후 신청글을 등록 해주세요.

 

[필수] 동호회 신청 시 아래 내용 작성 !!

 

1. 동호회 명 : 디버깅말고 재부팅

2. 신청 내용 : 동호회장 위임

3. 신청자 명 : 기존 안성준 선임 -> 위임 이동현 선임

4. 신청 사유 : 퇴사

 

 * 동호회 동록신청, 동호회원 신청은 기존 신청 양식을 작성 하신 후 함께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