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호회 동록신청, 동호회원 신청, 동호회 탈퇴신청, 동호회장 위임 등 신청 시 아래 양식은 필수로 입력 후 신청글을 등록 해주세요.
[필수] 동호회 신청 시 아래 내용 작성 !!
1. 동호회 명 : 디버깅말고 재부팅
2. 신청 내용 : 동호회장 위임
3. 신청자 명 : 기존 안성준 선임 -> 위임 이동현 선임
4. 신청 사유 : 퇴사
* 동호회 동록신청, 동호회원 신청은 기존 신청 양식을 작성 하신 후 함께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