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헨티나 순복음 교회는 살아있는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제자 훈련으로 성도를 훈련시키며, 끊임없는 선교의 열정으로 아르헨티나의 24 개주(부에노스 아이레스 포함) 3800 만명에게 복음을 전하는 신명나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
1. 우리는 누구인가? 아르헨티나 순복음 교회는 기독교 대한 하나님의 성회 교단의 교회입니다. 여의도 순복음 교회의 해외 지교회로써 1978 년 9 월 창립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30 여년의 세월이 지나갔고, 현재 성인 400 명과 교회학교 학생 300 여명의 한인과 현지인들이 출석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들을 만들어 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또한 4 개의 현지인 지교회에서는 300 여명의 성인과 300 여명의 어린이들을 위한 예배와 교육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목장 모임을 통한 나눔과 섬김을 통하여 세상의 무거운 짐진 자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안식을 누릴 수 있게 합니다.
2. 우리는 무엇을 위해서 존재하는가? 아르헨티나 순복음 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존재하는 교회입니다. 지도자로부터 시작해서 모든 평신도에 이르기까지 세상의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하기 위해서 세워진 예수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우리가 있는 백구 한인촌을 시작으로 해서 부에노스 아에레스와 아르헨티나 나아가서는 중남미와 세계를 향한 복음의 증인들이 되기 위해서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3. 우리는 어떻게 이 사명을 이룰 것인가? 아르헨티나 순복음 교회는 살아 숨쉬는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모든 성도들이 느끼게 하겠습니다. 성도들을 말씀으로 훈련시킴으로써 성도들을 섬기고 세상을 섬길 수 있는 제목들로 만들 것입니다. 훈련 받지 않은 병사는 적들과 싸울 수 없듯이 훈련 받지 못한 크리스챤들도 결코 사단의 세력과 싸울 수 없을 것입니다. 저희는 제자 훈련을 통해서 끊임없이 세상을 이기고 나를 이기고 죄악을 이기는 하나님의 용사들을 배출할 것입니다. 또한 아르헨티나라는 선교지에 위치하고 있기에 구체적인 선교 방법을 모색하고 실천하여 세계 선교의 일익을 담당하겠습니다.
4. 우리는 왜 이 사명을 이루어야 하는가? 아르헨티나 순복음 교회는 마지막 때에 복음의 주자가 되기 원합니다 . 이제는 주님이 오실 날이 심히 가까이 왔습니다. 그렇기에 추수할 일꾼을 부르시는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교회가 됨으로써 하나님의 나라를 실현하는 일에 동참할 것입니다. 사단은 우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두루 찾아 다니지만, 우리는 믿음의 방패와 말씀의 검으로 모든 사단의 계궤를 물리치고, 예수님의 200 년 전에 십자가에서 쟁취하신 그 승리가 우리가 살고 있는 이세대 가운데 증명해 보이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