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늘봄반

1세 나뭇잎 찍기와 소방차 만들기

작성자박선옥 늘봄2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로은이의 작은 손이 나뭇잎이 되었네요! 🌳
로은이는 초록색 물감을 손바닥에 묻혀 나뭇잎을 표현해 보았어요. 손바닥이 초록색으로 물들자 신기한 듯 바라보며 손을 활짝 펼쳐 찍어보았답니다. 손바닥 자국이 나뭇잎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며 즐거워했고, 자연스럽게 나무와 나뭇잎에 관심을 가지며 미술 활동에 참여하였어요

블록 시간에는 교사의 설명을 들은 후 소방차 블록에 관심을 보이며 놀이를 시작하였어요. 블록 조각을 이리저리 움직여 보며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하고, 소방차를 만들기 위해 조각을 맞춰보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완성된 소방차를 바라보며 손으로 밀어 움직여 보기도 하고, 교사의 도움을 받아 블록을 연결하며 성취감을 느꼈어요. 소방차 놀이에 즐겁게 참여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