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 유아반은 민속촌 나들이를 하였습니다
창원시에서 전통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인데요!
역사관,현대관,영상실,민속관등 다양한 볼거리와 넓은 평상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예쁜 한옥 풍경까지 즐길거리가 가득했습니다😄😍🌳🌳
입구부터 위치마다 무엇이 있는지 안내 해주는 표지판보며 가보고 싶은 곳을 선택하는 아이들과
곳곳에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가득 피어서 산책의 즐거움도 가져보았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조형물들~ 직접 체험해보고 과거로 돌아가본 듯한 시간여행을 즐겨보았습니다
넓은 박물관을 함께 둘러보고 이야기해주시는 선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호기심을 보이며
탐색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한번더 와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