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우나.

작성자삐삐에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425 목록 댓글 1

다들 출근해야해서 그런가... 딸랑 한명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삐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군가 전화해서... ㄱㅇ사우나 냐고 사장님에게 묻는다.. 사장님은 아니라고 그냥 사우나라고 단호하게 말함... 대놓고 ㄱㅇ사우나에요 라고 말하는 곳이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