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op music

나 가거든(If I Leave) / 조수미

작성자초부립|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2

나 가거든(If I Leave) / 조수미

- 명성황후(The Lost Empire) OST

 

 

쓸쓸한 달빛 아래

내 그림자 하나 생기거든

그땐 말해볼까요 이 마음

들어나 주라고

 

문득 새벽을 알리는

그 바람 하나가 지나거든

그저 한숨 쉬듯 물어볼까요

나는 왜 살고 있는지 

 

나 슬퍼도 살아야 하네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이 삶이 다 하고 나야 알 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유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나 슬픔까지도 사랑했다 말해주길 

 

흩어진 노을처럼 

내 아픈 기억도 바래지면 

그땐 웃어질까요 이 마음 

그리운 옛일로 

 

저기 홀로 선 별 하나 

나의 외로움을 아는 건지 

차마 날 두고는 떠나지 못해 

밤새 그 자리에만 

 

나 슬퍼도 살아야 하네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이예~

 

이 삶이 다 하고 나야 알 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유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내 슬픔까지도 사랑하길 후우~

 

후~ 부디 먼 훗날 

나 가고 슬퍼하는 이 

나 슬픔 속에도 행복했다 믿게 

 

 

나 가거든(If I Leave) / 조수미, 강은경 글, 이경섭 가락

- 명성황후 (The Lost Empire) OST

https://www.youtube.com/watch?v=EyXEpIVY6E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보 | 작성시간 26.06.25 new 애틋한 사연의 melody 가 심금을 울립니다.
    언제
    들어도 좋은 목소리....
  • 답댓글 작성자초부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가사와 음색에서 삶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