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 공식도보방

Re: <6월정기도보>6월13일(토) 대관령 명품숲; 재궁골 국민의숲길-공지사항&날씨

작성자마음나그네|작성시간26.06.08|조회수992 목록 댓글 10

<공지사항>
2026년 6월 정기도보 참석회원 여러분 환영합니다.

정기도보는 평소보다 많은 인원 함께하니
카페스텝들의 안내에 따라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깃발진행자 바로 뒤의 가드스텝보다 앞서지 않아야하며
     후미스텝보다 뒤쳐지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버스3대의 많은 인원이 움직이니 스텝분은 연결 잘 해주시고
특히,안전에 유의바랍니다.

개인행동으로 이탈한 경우.. 버스는 기다리지않으며 자율귀가를 택한것으로 간주합니다.

<일정표>

오전코스- 국민의숲길 1코스<전나무숲길>

 

<점심식사> 자유매식 혹은 도시락지참 <아래지도 참조>

 

<참고> 초대스텝은 대관령 남경식당에서 점심을 대접하니 버스타지마세요~

                < 꿩만두국 혹은 메밀막국수 중 택1하여 당일 아침 각 버스 진행자께 알려주세요>
 
오후코스- 국민의숲길2코스<재궁골숲길>

아침간식은 오랜만에 추억의 옥수수빵으로 예약했으니 맛있게 드세요~
=======================================================================

1.버스(서울고려여행사)의 출발시간과 탑승지를 꼭 확인해 주시고 탑승지 변경시 꼭 댓글남겨주세요~
  버스탑승지 확인은 본공지를 다시 한번 살펴보시고 위치확인을 꼭 해 주세요..
 
2. 점심은 자유매식입니다. <아래 지도참조하여 맛집찾아 취향대로 드세요~>

3. 항상 예비의 보온의류.양말.의약품.간식등 개인소지품을 잘 챙기시고
   신발은 전문등산화를 신어야 도보시 편안하고 더욱 안전합니다.

4. 도보시 수분섭취가 꼭 필요합니다. 탈수되지 않도록 항시 충분한 식수를 준비해 오세요.

5. 배낭은 안전장비로 꼭 메셔야 하며 스틱을 가져오시면 보다 쉽고 안전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6. 도보시... 의자나 깔개를 가져오시면 휴식시 편히 쉴 수 있으며
                급작스런 날씨변동에 대비하여 우산이나 1회용 우비를 상시 휴대하세요~

7.겨울철 도보시 아이젠은 상시 휴대하세요~

8, 배낭에 마음길이름표 착용은 카페활동의 의무사항이니 꼭 달고 오시고
    없으면 무조건 구입해야하니 2,000원 준비해 오세요.

[날씨정보] 

상세날씨가 나오면 수정예정이니 출발전날 꼭 확인하세요.

<자유매식 식당가;대관령면소재지>

버스승하차장소 ; 기사님이 아래 1.2.3중 당일 결정하여 내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산나 | 작성시간 26.06.09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늘감사 | 작성시간 26.06.09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장미원 | 작성시간 26.06.09 추억의 옥수수빵과 꿩만두국
    맛 있게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유 | 작성시간 26.06.11 정기도보 즐겁게 즐기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초림 | 작성시간 26.06.12 늘 수고가 많으신 마음나그네님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