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문도를 두고 떠납니다 작성자이재승|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다른곳으로 가야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슬포1 | 작성시간 26.06.14 멋진사진 감사해요..덕분에 즐거웠답니다 작성자처리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솔내음(閔德植) | 작성시간 26.06.14 그림이 멋져요 작성자털이(임용수) | 작성시간 26.06.15 한 장에 그림을 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지 몸은 지쳐가도 현지 그림에 모든 것이 사라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