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 사진

아름다운 일요일 아침

작성자두공(조성형)|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7

설악산 후유증 으로
황금봉도 힘드네
자귀나무 꽃이 지기전에
두어번 더 올라갔어야 하는데
아쉽네
까만 산모기는. 헌혈하라고 달라들고~~
에고 내려가자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장 나비 (김승희) | 작성시간 26.06.21 황금봉 일출기운 가득
    건강한 산오름 응원합니다
  • 작성자비박.테마/쌍코피(임정근) | 작성시간 26.06.21 아따메 불타네요.
    황금봉이나 갈걸 이제 집에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문 /라파(박희경) | 작성시간 26.06.21 붉은 물들인 일출
    참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부회장/쪼이(조경애) | 작성시간 26.06.21 붉은 일출 예술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광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출 사진이 예술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