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PHANTOMS 여러분!
우리 팀의 주장과 총무가 무척이나 민주적인 방법(?)에 의해서 선출 되었습니다.
주장 : 김기역 선수
총무 : 홍승구 선수
김기역 주장은 2007년 부터 야구를 했던 원년 멤버 중의 한명이며, 놀랍게도(?) 원년 타격상을 수상한 전력이 있는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까지 드림스에서 활약하다, 지난 시즌을 마지막으로 우리 팀에 스카우트 되었으며, 앞으로 우리 팀의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리라 기대됩니다.
주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수고하게 되었으니, 팀원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홍승구 총무는 우리 팀의 믿음직한 멀티 포지션 플레이어로서 각종 어려운 포지션들을 훌륭히 소화하고 있으며, 타격 또한 발군의 실력으로 한때, 전체 리그 타격 선두 자리를 약 1주간(^^) 차지한 바 있는 주포입니다.
일이 많은 총무의 자리를 흔쾌히 맡아 주었으니, 역시 팀원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상기의 선수들 외에도 팀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고 자리를 지켜와 주신 모든 선수들 덕에 우리 팬텀스가 명문구단의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포함해서요(^^)
파이팅해서 쭈욱 이어가자구요!
참고로 주장과 총무는 매주 목요일 오전까지 경기 참가 인원 확인하여 연락주세요.
우리 팬텀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까지 선발 및 타순 오더를 카페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모든 선수는 각자의 포지션을 미리 숙지하고 준비하여 경기에 임하도록 하자구요.
무적 팬텀 파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