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도 게시판

[티켓양도](재양도) 성남 왼블 2열 양도합니다. (완료)

작성자쓰응:D|작성시간26.05.26|조회수457 목록 댓글 36

완료되었습니다.
댓글 주신 분들 하나 하나 답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성남 공연 2열 양도합니다.
저도 양도받은 자리라 재양도 이고
춘천 혹은 성남 원하시는 곳에서 드릴 수 있습니다
양도 후 취소는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 :)
비댓 주시면 스티커 없는 자리 말씀 드릴게요
선착순은 아닙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쓰응: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딸기우유 지금 양도중 입니다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