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창원 1자리 양도 합니다 :) (오타 수정이요) 작성자소나무재훈|작성시간26.06.09|조회수26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석은 a열 앞쪽이에요다른 좌석으로 가게되서 정가양도 합니다현장발권이라서 티켓은 당일날 전달 해드릴게요:)비댓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김갱 | 작성시간 26.06.09 청주도 있었나요.ㅎㅎ 작성자양분이 | 작성시간 26.06.09 청주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