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는아니구요 구미티켓 혹시교환가능하신분계실까요? 작성자보름달빛|작성시간26.06.10|조회수3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자리인데요,연석으로앉고싶어서요기 양옆쪽자리이신분 계시면혹시 자리바꿔주실 수있나해서요^^;;재훈사모존이다보니 혹시나 재훈사모에 자리있으신분계신가하고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