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서울콘 2자리 양도 받을 수 있을까요?
연석인데 못가시는분이 있으시려나요 ㅠㅠ
저는 아래와 같이 1자리 예매했는데요.
친동생이 가고싶어해서.. 혹시 제 자리 근처 부득이하게 양도하실분이나
연석자리 ㅠ 양도하실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혹시 서울콘 2자리 양도 받을 수 있을까요?
연석인데 못가시는분이 있으시려나요 ㅠㅠ
저는 아래와 같이 1자리 예매했는데요.
친동생이 가고싶어해서.. 혹시 제 자리 근처 부득이하게 양도하실분이나
연석자리 ㅠ 양도하실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