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도 게시판

서울콘2자리 양도 받을수 있을까요?

작성자김효정|작성시간26.06.11|조회수27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혹시 서울콘 2자리 양도 받을 수 있을까요?

연석인데 못가시는분이 있으시려나요 ㅠㅠ

 

저는 아래와 같이 1자리  예매했는데요.

 

 

친동생이 가고싶어해서.. 혹시 제 자리 근처 부득이하게 양도하실분이나

연석자리 ㅠ 양도하실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