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기 통로쪽 한자리 잡았는데 엄마 자리를 못구했어요. 딱 그날이 제 15번째 생일이어서 큰맘먹고 엄마랑 제주콘 가려고 하는건데 엄마자리가 뒤쪽이라 저랑 너무 떨어져 있어요.
엄마랑 같이 앉아서 보고 싶은데 혹시 3구역 22열 통로 가까운 쪽으로 취소하실분 계실까요?
간절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엄마랑 따로 앉아서는 못볼거 같은데 혹시라도 취소하실분 계시면 비댓 부탁 드릴게요.
제발요 엄마티켓 못구하면 저도 못가요ㅜㅜㅠㅜ
꼭!꼭!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