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이요~ 제주1열(저)이랑. 서울앵콘(님) 교환가능할까요? 작성자쿨민정쓰(재훈사모미선인듯미선아닌)|작성시간26.06.22|조회수2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주.좀 사이드이긴하지만.서울앵콘 바꾸실 분있을까요?서울꺼는 돌출이랑 가까우면좋고 본무대에 가까워도좋아요~~ 1열은 아니어도됩니당^^표는 서울이나 제주에서 직접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