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내 언어가
나의 행동이
하나 둘
쌓이고 쌓이는
추억이 되고
세월이 흘러
색 바랜 사진으로
내게 다가와
그날들을 추억하며
살아가는 게
삶이런가?.....
겸허히 살아
내 언어가
꽃이 되고
나의 행동이
별이 되기를....
글/ 조 복 남
다음검색
추억!!~~
내 언어가
나의 행동이
하나 둘
쌓이고 쌓이는
추억이 되고
세월이 흘러
색 바랜 사진으로
내게 다가와
그날들을 추억하며
살아가는 게
삶이런가?.....
겸허히 살아
내 언어가
꽃이 되고
나의 행동이
별이 되기를....
글/ 조 복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