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 은 글

추억

작성자섬기는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추억!!~~



내 언어가
나의 행동이
하나 둘
쌓이고 쌓이는
추억이 되고




세월이 흘러
색 바랜 사진으로
내게 다가와
그날들을 추억하며
살아가는 게
삶이런가?.....





겸허히 살아
내 언어가
꽃이 되고
나의 행동이
별이 되기를....




글/ 조 복 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