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불가 대한민국 ❞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국민주권정부가 이제 1년이 됐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하루하루가 임기 마지막 날이라는 심정으로, 죽을힘을 다해 뛰겠습니다
그렇게, 국민주권정부의 지난 1년과 경쟁해 지나간 1년보다 앞으로의 4년이 더 기대되는 정부가 되겠습니다.
국민이 주인인 나라,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겠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취임1주년 #기자회견
다음검색
❝ 대체불가 대한민국 ❞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국민주권정부가 이제 1년이 됐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하루하루가 임기 마지막 날이라는 심정으로, 죽을힘을 다해 뛰겠습니다
그렇게, 국민주권정부의 지난 1년과 경쟁해 지나간 1년보다 앞으로의 4년이 더 기대되는 정부가 되겠습니다.
국민이 주인인 나라,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겠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취임1주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