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품 표현

2026.06.13 평촌 수연회 수업후기

작성자정소연|작성시간26.06.13|조회수93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2026.06.13 평촌 수연회 수업후기 입니다.
오늘은 약 두 달 만에 수업에 참석한 제가 후기를 올립니다.

여름 학기 첫 수업인데 6월 초에 연휴도 있고 해서 기존 회원분들도 오랜만에 수업을 진행하는 날이었다는~👽



해경 쌤이 사오신 제주도 초콜릿~
달콤해서 한 입 먹는 순간 어금니가 찌릿찌릿⚡️⚡️



교수님께서는 오늘도 오시자마자 각 회원들의 드로잉 노트를 살펴보는 것으로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정호 쌤은 벌써 큰 드로잉북이 7권, 미수 쌤도 7권, 희진 쌤은 30권‼️⁉️
왜 이렇게 잘 그리고 왜 이렇게 많이 그리고?

미수쌤 드로잉~



정호쌤 드로잉~



혜경쌤 드로잉~



이화쌤 드로잉~

선생님들의 꾸준한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수업 풍경으로 넘어갑니다.
규현쌤, 양귀비 그림, 완성!



미수쌤 도시의 사람들 이제 백 월만 잘 친하시면 완성인 듯⁉️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여러가지 신문물을 도입해서 드로잉하시는 정호쌤.



오늘은 집중해서 그림 그리시는 분들 많이 찍었습니다.
먼저 강물 쌤.



은영 쌤~~



경희쌤~~



교수님~~



선혜쌤~~



여름 학기 동안 완성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꾸역꾸역 그려지고 있는 제 사과들. 참 못그렸네~~

교수님께서는 일정이 있으셔서 수업만 부리나케 진행하시고 먼저 들어가셨고요🥲
교수님께서 올 9월을 끝으로 남동 문화재단 업무를 종료하신다고 하시네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빨리 4년이나 지났다니 너무 놀랍습니다.

오늘 이렇게 제게 축하 인사를 건네주시고
교수님도 안양에 오시는 길에 제가 8년 전 제일 처음 완성했던 그림도 떠올리시고 제 생각도 하셨다고 하시는데 많이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름 학기는 결석하지 않고 꾸준히 나와서
잘 되나 못 되너 저 사과를 다 완성할 계획입니다.

그럼 남은 주말도 즐겁게 잘 보내시고
다음 주 수업 시간에 만나요.

그럼 소연이는 이만
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받아쓰기릉 AI한테 시켰더니 이름을 죄다 이상하게 적어놨네요ㅋㅋㅋ
  • 작성자강정호 |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뵈서 반가웠습니다.
    후기 역시 원조맛집에 온 기분이네요. 몸조리 잘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정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이 감사합니다 정호쌤~~
  • 작성자이이화 | 작성시간 26.06.15 그림들을 어찌나 잘 그리시는지 볼거리 많은 토요일 이네요!
    둥이엄마 소연씨! 보고 싶었는데 반가웠어요! 힘내요!
  • 답댓글 작성자정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여름학기는 빠지지 멀고 나와봐야죠~ 토욜날 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