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6.06.20 평촌 수연회 수업후기 입니다.
오늘은 비가 왜 이렇게 많이 오나요?
제가 도넛을 간식거리로 사왔고요. 회원분들이 맛있게 먹어주셔서 사 온 도넛을 싹 비웠지 뭡니까😋
도넛을 먹으며 회원님들의 드로잉 노트를 아주 오~~랫동안 구경하였습니다.
어쩜 그렇게 일주일 동안 많이 그려 오시는지 늘 대단하세요👍
정호쌤의 드로잉~
리리화님의 드로잉~~
효순쌤 드로잉~
영희쌤 드로잉~
다음은 수업 풍경으로 넘어갑니다👉
사막에 낙타를 그리고 계신 규현쌤
시어머니 뒷모습 그리고 계신 의인 쌤
건물 짓고 계신 경희쌤
아들과 손자를 그리고 계신 효순쌤
곧 마무리하실 것 같은 미수 쌤
빨리 마무리하시고 다음번엔 건물 그리세요~~
사과를 그리고 있는 소연이
요즘 드로잉에 물이 오른 해경궁 쌤~
비가 오고 날씨가 흐려 펜만 들고 오신 희진 쌤
꽃도 잘 그리는 선혜 쌤~
야심차게 코튼 소재의 드로잉북을 가져오셨으나
교수님께서 방명록에나 어울리는 종이라 하셔서 찬물 확~~
한자도 잘 쓰시는 정호쌤
분위기 있게 색감 잘 뽑아내시는 영희 쌤
오늘도 복작복작 즐거운 수업 시간🙌
선생님들께서 드로잉을 너무 열심히 하셔서
사진 찍고 편집하고 글 올리는 데 시간이 제법 걸리네요.
껄껄껄~~
항상 열정적으로 취미 생활을 즐기시는 모습을 보며 이번 주도 어김없이 자극을 받고 강의실을 떠납니다ㅋㅋ
즐기는 사람을 열심히 하지도 않는 제가
따라잡지 못할 것 같네요~
교수님께서는 오늘도 일정이 있으셔서 수업이 끝나자마자 바로 이동하셨습니다.
다음 주에는 조금 더 집중해서 진도를 많~~이 나가고 싶네요🥹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고,
그럼 소연이는 이만
안녕!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수 작성시간 26.06.20 소연 샘~ 오늘도 애정이 듬뿍 담긴 원조 후기 고맙습니다. 도넛 너~무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영글은 사과🍎🍏 멋진 작품 기대해요. 😘 -
답댓글 작성자정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언제 완성 할런지ㅋㅋ 여름 전엔 돼야할텐데~~
-
작성자박희진 작성시간 26.06.21 ㅎㅎ 강쌤덕분에 모두 불이 확~~붙었어요~~
소현쌤 몸잘챙기고~~
담주 봐요~~^^ -
답댓글 작성자정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희진쌤 큰 작품 하나 하세요~ㅋㅋ
-
작성자박희진 작성시간 26.06.21 판넬하나씌워놨쓰요~~
담주는 가져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