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6월 15일~18일 저녁6시50분~10시 20 분까지 4 일동안 각산 성당에서
성령기도회 세미나가 있었습니다..저희 본당 기도회 회원분들께서도 여러분 참여를 하셔서 성령의 은총을 가~득히 받고 왔습니다~알렐루야~
각산성당 본당 주임 신부님께서 성령세미나 마지막날 🌹 장미꽃 전달식을 하셨습니다~
각산성당 신부님께서 마지막날 미사후 한분 한분 참여자 모두에게 안수식을 거행하셨습니다~이 모든 영광을 우리 주님과 함께 ~아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