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0일 현풍성당 신립 출발기도 작성자안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70번째 현풍성당 신립을 갑니다.물품들 싣고 출발합니다~~부회장님과 총구역장님과 함께 신립팀을 배웅합니다.잘 다녀오세요👋70번째 신립 여정에 기도로 함께해 주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