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인성당 소식

2026년 6월 20일 현풍성당 신립 출발기도

작성자안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0

오늘은 70번째 현풍성당 신립을 갑니다.

물품들 싣고 출발합니다~~

부회장님과 총구역장님과 함께 신립팀을 배웅합니다.
잘 다녀오세요👋

70번째 신립 여정에 기도로 함께해 주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