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비가 많이 왔는데 넘 좋았답니다 ㅎ 작성자천황용|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일 8시 출발. 12시반 착 처음부터 걍 비 ㅋ올만에 캠장 비오는 모습이. 넘좋았고. 텐트에 비가 음악을 ㅎ 큰소리는 벚꽃나무에 맺혀있다 떨어지는 소리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