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웠던 추억(후기)

어제는 비가 많이 왔는데 넘 좋았답니다 ㅎ

작성자천황용|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토요일 8시 출발. 12시반 착 처음부터 걍 비 ㅋ올만에 캠장 비오는 모습이. 넘좋았고. 텐트에 비가 음악을 ㅎ 큰소리는 벚꽃나무에 맺혀있다 떨어지는 소리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