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계족산 라이딩

작성자헤드로|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2

처음가본 코스인데 굿!
등산객이 너무많아 평일에
타야지, 주말은 노굿~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사진 몇장 올려요~
등산객이많아 사진찍을 여유가
없어서 몇장밖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유혜진) | 작성시간 26.06.13 그늘 라이딩 넘 즐거웠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헤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올만에 가신것같은데
    갈림길 course menigerment하시느라
    애많이 쓰셨어요!
    덕분에 좋은코스 다녀왔어요 ~
    감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