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라 후기

우중라이딩 이었던 6월정라.

작성자자유인(김경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2

헤드로 아숨차 훼미리 산들 자유인 5명이서 시원하게 우중라이딩하고 맛있는 오리주물럭 돼지불고기 먹고 훼미리형네집서 새차하고 마무리 했네요~

간만에 우중라이딩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돌아오는 7월은 물놀이 정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숨차‥61*김영채 | 작성시간 26.06.20 잼나고..맛있고
    즐겁고..3GO
    엄청수고했어요..
  • 작성자헤드로 | 작성시간 26.06.20 올만에 달려본 우중라이딩
    그야말로 즐겼내요 ~
    어렸을때 해뜨고비오면
    애들이 머라했게요?
    오늘, 지리산호랭이 쟁개갔어yong~^^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