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도문

통증4

작성자학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기도드립니다

저의 지은죄 회개하고 회개합니다

하나님 용서하여 주소서

어께 통증으로 인하여 참으로 참기버거움 가운데 살아갑니다

어제보다 나아지기는 했으나

제 감정을 박박 갉아가며 괴롭히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주사를 맞았기에 나아졌으나 온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간밤에도 잠에서 깨어 헤매이었는데 

어찌해야 할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그저 온전히 감내할수 밖에요

오늘도 살아가야 합니다

제발 하나님 이 통증에서 벗어날수 있게 도와주소서

이 통증으로부터 벗어날수 있게 도와주소서

오늘 하루도 하나님 품안에서

하나님 주시는 평안함 가운데

감사하며 감사함으로 살아갈수 있게

하나님 붙잡아주시고 지키시며 보호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