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기도드립니다
저의 지은죄 회개하고 회개합니다
하나님 용서하여 주소서
어께 통증으로 인하여 참으로 참기버거움 가운데 살아갑니다
어제보다 나아지기는 했으나
제 감정을 박박 갉아가며 괴롭히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주사를 맞았기에 나아졌으나 온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간밤에도 잠에서 깨어 헤매이었는데
어찌해야 할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그저 온전히 감내할수 밖에요
오늘도 살아가야 합니다
제발 하나님 이 통증에서 벗어날수 있게 도와주소서
이 통증으로부터 벗어날수 있게 도와주소서
오늘 하루도 하나님 품안에서
하나님 주시는 평안함 가운데
감사하며 감사함으로 살아갈수 있게
하나님 붙잡아주시고 지키시며 보호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