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시 여행/ 후기

성동구 뚝섬 한강공원 둘레길 여행후기, 26,6,22,월

작성자구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 성동구 뚝섬 한강공원 둘레길 여행후기
 
* 여행일시: 2026년 6월 22일 (월요일),
* 여행 길:
- 지하철 7호선, 자양역, 2번출구, 1분 거리
* 여행코스:
- 자양역- 한강공원-광나루역
* 여행안내:
- 지하철 7호선 자양역 2,3번 출구 나오면 바로 뚝섬 한강 공원이다
- 한강 상류로 걸어가면 5호선 광나루역이나 구리 방면으로 간다
- 한강 하류로 걸어가면 서울숲이 나온다
- 몆년전에 서울 국제 정원 박람회가 이곳에서 열리어 나름 운치가 있다
- 곳곳에서 인근 주민들의 맨손체조가 열리고 있다
- 러닝하는이와 자전거 타는 이들도 새벽 공기를 가른다
* 횡설수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