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영성체 교리를 마친 6명 어린이의
첫영성체 및 어린이 세례식이
6/7 11시 교중미사 중 있었습니다
천사같은 어린이들의 모습에 11시교중 미사도 어느 때보다 은총이 충만하였습니다
1.2독서와 보편지향기도를 어린이들이 봉독하였습니다.
의연하게 세례식을 치른 6명의 어린이들이
주님의 사랑 안에서 더욱 멋지고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첫영성체 교리를 마친 6명 어린이의
첫영성체 및 어린이 세례식이
6/7 11시 교중미사 중 있었습니다
천사같은 어린이들의 모습에 11시교중 미사도 어느 때보다 은총이 충만하였습니다
1.2독서와 보편지향기도를 어린이들이 봉독하였습니다.
의연하게 세례식을 치른 6명의 어린이들이
주님의 사랑 안에서 더욱 멋지고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