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광장

■■토새달 한강

작성자블루칩|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내일은 맑고 화창한 날씨네요~

한강변을 시원하게 달려 보시죠~

 

□ 서울웨이브 앞. 6시 30분

□ 잠수교- 동작대교- 한강철교- 잠원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참석합니다~~
  • 작성자프란 | 작성시간 26.06.05 EBER
  • 작성자디 오 | 작성시간 26.06.05 양수리 다녀올 계획이어서 불참입니다 ..

    일새달 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