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광장

■■토새달 한강

작성자블루칩|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마니 무더운 날씨지만, 토요일 아침은 시원한 17도 예보입니다. 한강에서 뵈요~~

 

□ 서울웨이브 앞. 6시 30분

□ 잠수교- 동작대교- 한강철교- 잠원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불참입니다~
  • 작성자디 오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참석합니다.
  • 작성자전호영 | 작성시간 26.06.12 간만에 참석합니다.
  • 작성자프란 | 작성시간 26.06.13 EBER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