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은 걸어 가 봐야 길을 알게되고

작성자성심1|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길은 걸어 가 봐야 길을 알게되고

길은 걸어 가 봐야 길을 알게되고

산은 올라 가 봐야

험한 줄 알게된다

 

길이 멀어지면 말의 힘을

깨닫게 되고

 

산이 높아지면

공기의 소중함도

깨닫게 된다

 

사람은 겪어 보아야

사람을 알게 되고

 

긴 세월이 지나봐야

그 사람의 마음도

엿보게 된다

 

현자 가로되 동녁은

밝기 직전이 가장 춥고

물은 끓기 직전이

가장 요란 하듯이

 

행복은 막연히 오는 것이

아니라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