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의 문을 여는 방법"

작성자성심1|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행복의 문을 여는 방법"


행복이 별건가요?
보고 싶은 사람 보고.
먹고 싶은 음식 먹고.
하고 싶은 일 하며.
즐겁고 기쁘게 살면.
그게 바로 행복인 거죠! 

"행복의 문을 여는 비결"
오늘 당신이 만나는 사람에게
웃음을 활짝 지어도,
손해 볼것 없습니다. 

"고맙다"라고 말해도
손해 볼것 없습니다. 
"훌륭하다"라고 칭찬해도
손해 볼것 없습니다.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다"고 말해도,
손해 볼것 없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그 말이
당신에게 두 배로 메아리가
되어서 돌아오기 때문
입니다. 

오늘 당신이 나가는 일터와
하는 일에 대해서
"감사한 마음" 을 가져도
손해 볼것 없습니다. 
그 감사하는 마음이
일과 일터로 부터
당신을 더 높은 곳으로
인도하기 때문입니다. 

"수고한다"
"고생한다" 라고 말해도
손해 볼것은 없습니다. 

그 따뜻한 웃음과 따뜻한
말이 바로 행복의 문을
여는 것 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하루 웃음으로 시작하고,
감사하는 당신이
손해 볼것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