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인생과 시간

작성자張正根|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인생과 시간


사람은 누구나 하루 24시간을 산다.
시간의 세계에서는 천재라고 해서
1분 1초 더 받는 것도 아니고

바보라고 해서 덜 받는 것도 아닙니다.


시간은 모래시계의 모래처럼
끊임없이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다 언젠가는
마지막 모래알이 떨어지는 것처럼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 옵니다.


우리가 사는 하루하루는
그 마지막 날처럼 소중합나다.

그리고 하루하루 마지막 날처럼
의미있게 잘 사는게

인생을 잘 사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하루하루가
모여서 된 것이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