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과 시간 사람은 누구나 하루 24시간을 산다. 시간의 세계에서는 천재라고 해서 1분 1초 더 받는 것도 아니고 바보라고 해서 덜 받는 것도 아닙니다. 시간은 모래시계의 모래처럼 끊임없이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다 언젠가는 마지막 모래알이 떨어지는 것처럼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 옵니다. 우리가 사는 하루하루는 그 마지막 날처럼 소중합나다. 그리고 하루하루 마지막 날처럼 의미있게 잘 사는게 인생을 잘 사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하루하루가 모여서 된 것이니까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