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세월은 쉬어가지 않는다

작성자성심1|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1




♣ 세월은 쉬어가지 않는다 ♣



다가가지 않아도
스쳐 지나가고
등을 떠밀지 않아도
성큼성큼 지나가는 세월

무엇에 그리 쫓기며 사는건지
왜 이리도 사는게 바쁜건지



돈을 많이 벌려는 것도
명예를 얻으려 하는것도 아닌데
세월은 참 빨리도 간다

돌아 보면 남는것도
가진것도 별로 없는데
무얼 위해 이러 정신없이 사는건지



나도 문득 바라본 하늘은
왜 저리도 눈이 부신건지

가끔, 정말 가끔은
아무것도 안하고 하늘만 보고 싶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 보다
어디를 향해 가느냐
지치지 않고 기분좋게 내속도에 맞추어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원친구 | 작성시간 26.06.16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