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트 조행기 184화 - 드르럭~ 우당탕탕 낚시 ㅎ~

작성자구트(성수언)|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밤꽃의 냉새가 진동을 하는 6월입니다.

가장 잉어낚시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출조하셨어 대박 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개장식 할때 학암낚시터에서 붕어만 10마리 잡고온
기억으로 그동안 찾지 않았다가
이번에 학암으로 출조를 하였습닌다.
작년에는 초입부근 경사지 아래 탠트 칠 수 있는 곳에서
낚시를 했는데 이번에는 평일 출조라 사람들이 많이 앉는 
건너편에서 빠레트 위, 자갈 깔린 곳에 탠트를 치고 낚시를 했습니다.
탠트를 칠 여건은 아니였지만, 그나마 평평한 자리에
빠래트 반 걸치고 탠트를 쳤습니다.
꾼들이 아무도 없어 독탕 낚시를 시작하였는데
첫 수 부터 붕어가 올라오 기대감이 싹 날라 갔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집어가 되어 막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아~  힘들어~  
좀 쉬었다 하자...하면서 한껏 여유를 부리다 ... 
망했습니다.
자 그럼 드르럭 우당탕탕 낚시와 망한 낚시를
한번 감상해 보시죠~

 

https://youtu.be/l4H2Jm1KGnQ    <= 여기를 눌러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