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025년 성모발현성지순례단" 열두번째 이야기

작성자뷰티플 깽아|작성시간25.11.15|조회수143 목록 댓글 0

우리들의 여정은 이곳 포루투칼 리스본에서 그 긴 여정을 마무리 합니다,
리스본의 성 마리아 대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고 안토니오 성당을 둘러본 뒤 잠시 리스본을 순례한 뒤 한국행 비행기에 오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이번 여행입니다.
긴 시간 동안 버스를 타느라 지리하기도 하였고 비바람 때문에 온 몸이 젖어 하루종일 찝찝함으로 일정을 마무리 하기도 하였습니다.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함께 하는 기도를 드리지 못했고, 아는 지식이 없어 보고도 모르고 지나쳐 신부님께서 나중에 설명해 주시는것을 듣고 아차 싶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막연하게 듣기만 하였던 성모님 발현의 의미와 우리 신앙에 미치는 참뜻을 조금이나마 헤아리고 묵상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그것만으로도 이 순례에 큰 의미가 있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사람을 보되 사람위에 있는 천주 우리 하느님을 더 바라보고 세상을 보되 천주 우리 하느님께서 뜻하신 복음의 뜻과 사랑을 깊이 묵상해 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집으로 향하는 버스 안에서 드리는 순례 마지막 묵주기도에서 성모님께 더욱 간절히 기도합니다.,

"천주의 성모님
이제와 저희 죽을 때에 저를 위하여 하느님께 빌어주소서."

인자하시고 거룩한 우리의 성모 마리아시여.
불쌍하고 고된 우리 영혼들을 위하여 하느님께 간절히 빌어주소서.

이 모든 여행을 기획하고 추진하고 설계해주신
장계성당 송년홍 타대오 주임 신부님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그 모든걸 뒷받침 해주시고 챙겨주신 최영숙 사비나 사무장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신부님의 버겁고 난처한 요구들을 늘 웃는 모습과 밝은 에너지로 챙겨주시고 저희를 보살펴 주신 미래여행사 변문철 트리비오 부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그리고 에너지 넘치게 여행 일정에 참여하고 함께한 순례단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언제나 주님의 사랑 안에서 함께 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정말 모두 애쓰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