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민(소월)시 모음

재미있게 잘 노는것이 제일 중요하다

작성자전 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나이 들어서는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노는것이

제일이다. 건강해지는 비결이다

젊어서 부지런히 갈고닦아서 잘할 수 있는 일을 개발해서 소질을 개발해서 특기 재능이 한가지는 있어야 한다 

인생의 가을은 젊은 날에 준비하라고 하더라 

나이들면 돈도 목표가 아니고 출세도 목적이 아니고 부귀영화도 목표가 아니다보니 나머지 인생을 어떻게하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관심사가 되었다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면 그게 제일이다

말년이 좋으면 된다고 하더라 

젊어서의 고생은 사서도 한다고 하더라 

젊어서는 무엇이든 열심히 해야 말년이 좋아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