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어서는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노는것이
제일이다. 건강해지는 비결이다
젊어서 부지런히 갈고닦아서 잘할 수 있는 일을 개발해서 소질을 개발해서 특기 재능이 한가지는 있어야 한다
인생의 가을은 젊은 날에 준비하라고 하더라
나이들면 돈도 목표가 아니고 출세도 목적이 아니고 부귀영화도 목표가 아니다보니 나머지 인생을 어떻게하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관심사가 되었다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면 그게 제일이다
말년이 좋으면 된다고 하더라
젊어서의 고생은 사서도 한다고 하더라
젊어서는 무엇이든 열심히 해야 말년이 좋아진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