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현대는 그 가난하고 못사는 나라, 못사는 국민을
잘살게 경제 성장, 경제부흥의 주역들이었다.그밖에 기업들이 일자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거기서 일해서 돈벌이 하고, 일해서 번 돈으로 세금을 내고있다. 그 세금으로
국가운영을 하는 것이다. 그련데 부자들 것을 마구잡이로 빼앗고, 기업인들을 못살게 하면 기업들이 떠나고, 부자들이 해외로 빠져나가면 세금을 못걷고, 서민들은 일자리를 잃고 실업자가 되고 세금을 못 걷어서 경제 망하고 나라 망한다. 그러면 서민들은 다 굶어죽게 된다
은혜를 모르는 것들은 사람이 아니다고 하더라
은혜를 원수로 갚는 것들은 죽여버려야 한다
위아래가 다 썩었다. 뭘 모르는 것들이 권력을 쥐고 나라 망치는 짓거리를 하고 있다. 근로자들이 일은 정성껏 하지도 않고 돈만 밝히고 부자들 것을 마구잡이로 뺏으려고 한다. 삼성에서는 이익금에 대한 성과급을 1인당 6억원을 요구하고 있다. 거기다가 중국과 베트남 공장에서
도 성과급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면 회사가 항상 이익만 나는 것이 아니라 손해를 볼때도 있는데, 회사가 힘들때는 먹은 걸 회사를 위해서 토해 낼 것이나? 말도안되는 무리한 요구를 하고 있다. 거기다 노란봉투법이라는 악법을 만들어 기업인들을 말려죽이려고 하고 있다. 이것은 회사 망치는 짓거리를 해도 회사에서 소송도 못걸고 손해배상 청구도 못하게 하고, 하청업체까지 회사 총수에게 대들면서 교섭권을 남발하여 기업인들을 말려죽이려는 개수작 농간을 일삼는 것이다.횡령 및 신기술을 중국에 팔아먹는 등의 회사 망치는 짓거리를 해도 회사에서 소송도 못걸고 손해배상 청구도 못하게 하고 있다
베네수엘라나가 좌파독재자 차베스와 마두로 두 놈 때문에 망했다. 미국, 일본 다음으로 잘사는 나라였는데 권력유지를 위해 세금으로 공돈을 뿌리고, 기업인들을 부자들을 마구잡이로 빼앗고 못살게 구니 기업들이 부자들이 다 해외로 빠져나가고 세금을 못 걷어서 망했다. 석유도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많고 잘사는 나라였는데 공돈을 뿐리니 돈 가치가 떨어져 돈이 휴지조각이 되었고 물가만 엄청나게 비싸지고 햄버거 하나에 30만원 고기 한근에 5십만원이 되어서 서민들이 다 거지되고 굶어죽게 되었다.
로마도 돈 때문에 망했다. 돈으로 안되는 것이 없이 부정부패가 심하고 세금으로 방탕하게 살다가 망했다. 한국의 개돼지 같은 것들아 정신차리고 좌파는 찍지 말아라.
나라 망하게 되고 다 굶어죽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