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도 좌파들이 선거철 뿐만 아니라 여론이 나빠지면 현금살포하는 자들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
표를 돈으로 사는 매표행위를 하는자들이 뿌리는 돈은
돈 가치가 떨어져 환율만 치솟고 물가는 점점 비싸지고 있다. 우리 나라는 지하자원이 부족하니 원자재 및 석유를 수입해서 가공해서 되파는 수출을 하고 있다. 돈 가치가 떨어져 환율이 급등하고 물가는 사정없이 비싸지고 있다. 원자재가 비싸지니 공장의 생산단가가 모두 올라서 한국산은 무엇이든지 사정없이 비싸지고 있다.
환율이 1300원 하던것이 1500원이 넘어서서 비싸지니
1달러당 200원이 더 들어가니 어마어마하게 많은 수입을 하는데 수입하는 모든 원자재가 사정없이 비싸지니 물가가 모두 비싸지고 있다. 매우 위험하다. 좌파들은 하루빨리 싹쓸어 없애야 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