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민(소월)시 모음

참는법도 있어야 한다

작성자전 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큰뜻을 품고 꿈이 있고 분명한 목표가 있으니

멀리 내다보는 안목을 가져야 한다

시야를 넓히도록 애쓰고 살아야 한다 

사소한 일은 법률에 맡겨라 

사소한 것은 문제삼지 말아라 

가야할 길이 머니 참고 살아야 한다 

소인배들과 자꾸 싸우지 마라 

참고 참고 져주면서 살자 

정히 참기 힘들때는 상대하지 말고 피해버려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