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민(소월)시 모음

가 족 모 임

작성자전 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그제가 형님의 생신이었습니다

평일날은 못 모이고 토요일 오후에 다 모였습니다 

8형제가 다 모인 건 오래되었습니다 

신선한 회와 돼지고기 구워먹고 저녁에는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형제들 모두가 노래를 다 잘하고 정말 잘 놀더군요

아버지가 노래를 잘하셨고 꽹과리 등을 잘 치시고

장구 등도 잘 치시고 풍물놀이에 능하셨답니다

고맙고 고마운 우리 가족들 강건하기를 기도합니다

아픔이 있는 동생이 있기도 했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은 

받아들이고 내려놓아야 할 것입니다 

다들 굳세게 씩씩하게 잘 살고 있으니 앞으로는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도 같습니다 

정말 살기힘든 때는 지났으니 건강을 챙기면 큰 탈은

없을 것 같습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아무것도 없이 시작해서 이제 다들 살만해졌으니, 어려운 고비마다 굽이굽이 고개길을 넘을때마다 힘들고 눈물이 날때도 많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준 가족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훌륭한 우리 가족들을 보니 용기와 에너지가 생기더군요 

우리 형제들 모두가 한 번 마음먹고 하면 야무지게 하는 

좋은 장점을 가졌답니다 

다들 고생 많았고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