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민(소월)시 모음

나는 아직도 못하는 일이 많다

작성자전 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어제는 고향에서 선후배들과 돼지 잡아서 구워 먹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돼지 잡고, 닭 잡는 일은 못하겠다

소시적에, 할수만 있으면 다해보는 게 좋다고 해서

도축장 일도 해볼까 했는데 먼저 경험이 있는 사람이 

그런 일 못해도 잘할 수 있는 일이 많을테니 하지 말라고

하더라.

그렇다. 나는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을 하면 된다

나도 수십년간 막일 궂은일을 해봤기에 이제 나도 할 수 있을것 같았는데, 어제 직접 보니 여전히 못하겠더라 

나는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을 하면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