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노무현,, 문재인, 이재명이는 만고의 역적이다
가난한 국가와 국민을 잘살게 하고 경제 튼튼히 국방 튼튼히 하여 나라를 살린 구국의 영웅들을 헐뜯고 비방모함 한 인간쓰레기 인간말종들이었다
이 빨갱이 역적들은 더러운 권세욕 더러운 물질욕 뿐인
상놈의 새끼들이다. 더러운 뇌물을 어마어마하게 처먹은 놈들이고 부정부패를 저지른 썩어빠진 쓰레기들이다
북한에 돈 퍼준 간첩이나 다름없다
적에게 군자금과 군량미 대준 이적행위를 했다
나라 망치는 개자식들이다. 국가발전저해범들이고 국가전복세력들이다. 국가부채를 어마어마하게 늘어나게 했다. 공산화 책동을 하는 공산주의자들이다
로마도 돈 때문에 망했다. 돈으로 안되는 것이 없이 부정부패가 심하고 세금으로 방탕하게 살다가 망했다
사리사욕뿐인 개돼지 새끼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
구국의 영웅을 비방모함 하는게 정의냐?
나라 망치는 짓거리를 하는게 정의냐?
부정부패를 저지르고 더러운 짓거리 하는게 정의냐?
베네수엘라는 차베스 마두로 두놈 때문에 망했다
좌파독재자 두놈이 권력유지를 위해 부자들것을 마구잡이로 빼앗고 기업인들을 못살게 구니, 부자들과 기업들이 다 해외로 도망쳤다. 세금 걷을데가 없어서 망했다
부자들것을 빼앗아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준다고
지랄떠니 나라가 망한 것이다. 물가만 엄청나게 비싸지고 환율이 급등하고 원자재가 사정없이 비싸지고 석유값이 비싸지고 생산단가가 모두 올라서 한국산은 무엇이든지 사정없이 비싸지고 있다. 돈 가치가 떨어져 돈이 휴지조각이 되어서 베네수엘라는 돈뭉치를 불태우고 있다
물가만 엄청나게 비싸지고 햄버거 하나에 30만원이다
베네수엘라는 원래 미국 일본 다음으로 잘살았다. 석유도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많다. 그런데 공돈을 뿌리니 망했다. 빨갱이들은 지돈도 아닌 남의 돈을 함부로 쓴다
국민의 혈세가 지돈인가? 한국놈들은 공짜라면 양재물도
큰덩이로 삼킨단다.경기침체와 경기불황이 심하고 인풀레가 심하고 물가상승이 심할때는 돈 뿌리면 안된다
시중의 통화량을 줄여주어야 한다. 그런데 오히려 공돈을 막 뿌리니 돈 가치가 떨어지고 환율만 치솟고 물가는 점점 비싸지고 있다. 환율이 급등하니 수입하는 모든것이 엄청나게 비싸지고 있다. 우리 나라는 지하자원이 부족하니 원자재를 수입해다가 가공해서 수출하는데 환율이 급등하니 1달러에 1300원 하던것이 1500원이 되었으니 1달러당 200원씩 더 지불해야 하니, 원자재가 사정없이 비싸지니 공장의 생산단가가 모두 올라서 한국산은 무엇이든지 사정없이 비싸지고 있다. 수출경쟁력이 떨어져 나라 망하게 생겼다. 통화량을 줄이려면 금리를 인상해서 돈 빌리기보다 저축하는 사람이 늘어나게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