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남탕 여탕 조개탕

작성자백장/서재복|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3






남탕 여탕 조개탕


점심시간에
배가고파 어느 식당으로 들어갔다


메뉴판을 보니 남탕 여탕
그리고 혼탕 딱세가지 메뉴밖에 없었다


궁금해서 할머니께
물어봤다 남탕은 뭐고 여탕은 뭐예요?


그러자 할머니가 대답했다
아! 그것도 몰라?

남탕은 알탕이고 여탕은 조개탕이지

그럼 혼탕은요?
그러자 할머니가 하시는 말씀..
!
!
!
!
!
!
!
그건 고추넣은 조개탕이지
ㅎㅎㅎㅎㅎㅎ
아~~~그런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서재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쨈나는 유머글방에서 웃고 갑니다 조개탕...ㅎㅎㅎㅎ
  • 작성자백장/서재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멋쟁이신사 효암 공인 대법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