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림마당

김해지구 교무 문화기행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노인광|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1

김진성 원불교장유교당 교무

2026년 6월 12일 오전 8:20 9 읽음

 

김해지구 교무 문화기행 잘 다녀왔습니다.
법회때 반갑게 뵙겠습니다.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인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