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 자오쉼터 식사 봉사
어제는 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에서 식사 봉사를 해 주셨습니다.
어제는 분식집 코스로 해 주셨습니다.
맛있는 떡볶이와 어묵, 순대, 과일, 요쿠르트까지.
삼촌들은 오랜만에 먹는 분식에 신났습니다.
콧노래 부르며 식사하는 삼촌들은 마냥 행복합니다.
이번에도 행복을 한 보따리 안겨 주고 가신
회장님, 사무총장님 등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 자오쉼터 식사 봉사
어제는 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에서 식사 봉사를 해 주셨습니다.
어제는 분식집 코스로 해 주셨습니다.
맛있는 떡볶이와 어묵, 순대, 과일, 요쿠르트까지.
삼촌들은 오랜만에 먹는 분식에 신났습니다.
콧노래 부르며 식사하는 삼촌들은 마냥 행복합니다.
이번에도 행복을 한 보따리 안겨 주고 가신
회장님, 사무총장님 등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