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쉼터 이야기

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 자오쉼터 식사 봉사

작성자나눔(양미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 자오쉼터 식사 봉사

 

어제는 크리스토퍼 남양 반도센터에서 식사 봉사를 해 주셨습니다.

어제는 분식집 코스로 해 주셨습니다.

맛있는 떡볶이와 어묵, 순대, 과일, 요쿠르트까지.

삼촌들은 오랜만에 먹는 분식에 신났습니다.

콧노래 부르며 식사하는 삼촌들은 마냥 행복합니다.

이번에도 행복을 한 보따리 안겨 주고 가신

회장님, 사무총장님 등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