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거나 콜]

그래서 대한민국 다음경기 이거입는다고?

작성자美恩 ^^|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x.com/i/status/2065305243785867501, 여성시대 언슬립






홈/어웨이 2종이라고 함



저번 경기 때 입었던 홈(메인) 유니폼 컨셉 키워드가 ‘호랑이의 기습’

멕시코는 홈 유니폼이 전통적으로 초록색인데 다음 경기 때 이례적으로 검은색 원정 유니폼을 입는다고 함 두 팀 다 원정유니폼으로 경기 치루는 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하영 | 작성시간 26.06.15 옷은 예뻐 보이는데 모델이 잘못했네
  • 작성자jabsik(박성진)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다우니 생각나네여
  • 작성자이수지 | 작성시간 26.06.15 옷 예쁜데 단체로 입은 거 보고 싶어요!
  •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16 라벤더 섬유유연제~~~ㅎㅎㅎ
  • 작성자기쁨 | 작성시간 26.06.16 꽃들고있는사진이라 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